시작하면서 : 제1회 라이브 블로그에 대해 알고 있거나 참여하셨나요?
다. 전혀 알지 못했다 (3번으로)
3. 제2회 라이브 블로그는 언제쯤 열리면 좋을까요?
가. 연말 (12월25-31일 사이)
4. 어떤 요일에 라이브 블로그가 열려야 참석할수 있나요?
가. 금요일 저녁
5. 블로거들이 오프라인으로 모이는 행사를 한다고 할때 가고싶은 마음이 들게 하는 요소는 무엇인가요?
가. 아는 블로거 누가 오는가
6. 라이브 블로그의 메인 행사인 블로거들의 콘서트에 참여하는 블로거들이 어떻게 구성되길 원하시나요?
나. 블로거들이 모여 노는데 의의가 있다 하고싶어하면 일단 시켜줘야한다.
7.블로거들의 콘서트는 전체 라이브 블로그에서 어느정도 비중을 갖는게 적당할까요? (참고로 1회때는 행사의 80%가 블로거들의 공연이였습니다)
가. 블로거들의 공연은 라이브 블로그의 핵심이다.
가장 많은 비중을 차지해야 한다. (6팀 이상)
8. 좋은 블로그를 시상하는 블로그 어워드의 수상 부분(카테고리)는 몇개 정도가 적당할까요?
다. 워낙 다양한 블로그들이 있음으로 그에 따라
최대한 많은 카테고리를 만드는것이 옳다 (20개 부분 혹은 그 이상)
라. 기타 (직접 작성)
9. 블로그 어워드의 수상자 선정은 어떻게 하는게 좋을까요?
라. 후보는 심사위원회가 뽑은뒤 수상자는 투표로 결정.
10. 라이브 블로그에 다른 부대 행사를 함께 연다면 어떤 것이 좋을까요? (중복 선택 가능)
가. 유명 블로거나 전문가를 초대한 강연회나 혹은 블로그 관련 포럼
나. 블로거들마다 좌판을 펼치고 여는 벼룩 시장 (프리마켓)
11. 만약 라이브 블로그와 함께 몇가지 부대행사를 연다면 모든 행사를 하루에 다 하는 것이 좋을까요 아니면 몇일간에 걸쳐 하는것이 좋을까요?
나. 하루에 다 하는것보다 블로그 주간처럼 몇일간에 걸친 행사로 하자
12.여러가지 행사가 함께 열림으로써, 하루에 다 열리거나 몇일에 걸쳐 열리거나.. 행사장이 한곳이 아닌 두곳이나 그 이상이 되는것에 대해서는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예를 들어 공연은 클럽, 전시는 전시회장)
가. 여러군데 돌아다니려면 헷갈리고 힘들다. 한곳에서 다하는게 좋다.
13. 라이브 블로그의 입장료는 얼마가 적당할까요?
가. 5천원 (작년 가격)
14. 라이브 블로그가 경제적인 스폰서등을 얻는것은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예를 들어 XX 라이브 블로그식으로 상표가 들어가고 상업적인 라이브 블로그가 된다면?
나. 보다 화려하고 성대한 행사가 가능하다면 스폰서도 환영
15. 라이브 블로그가 축하공연팀을 초청할때 가장 선호하는 장르는 무엇인가요?
나. 힙합 (랩)
16. 마지막으로 라이브 블로그에 아이디어나 건의사항, 혹은 하고싶은 말이 있으면 한마디 남겨주세요.
보다 널리 알려져서 많은 이들이 쉽게 접근할수 있는 그런 행사가 되길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