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 Life/Package

Battlefield 2142


아시는분들은 아시리라, 내가 배틀필드 클랜에서 활동하고 있다는 것을...
금번 2142 제품이 나오면서, 아시아 토너먼트 한국대표 선발 대회가 열렸었다..

그래서 우리 클랜에서도 3-4개팀이 출전할 계획이었지만, 2개 팀으로 축소 출전 하였다..

결과는 내가 속한 C팀은 3위, D팀은 4위 였다..

둘다 준준결승에서 0.5 초 차이로 지는 기막힌 게임을 펼쳤는데...
(게임 끝나고 서버에서 판정이 나오는걸로 알수 있었다. 보통은 한쪽이 먼저 터지는데, 2경기 모두 같이 터져버렸다.....)

연습도 제대로 못하고, 호흡도 못마치고 나간 상황에서 잘하긴 한건데...
정말 아쉽고 또 아쉬운 경기 였고, 다음 기회를 노리자는 말로 위안을 삼을수 밖에 없었다.

연습을 못한 이유야 뻔하다..
울 클랜이 2142 랭킹 서버를 4대를 돌리게 되면서,(자비+사비 들여서) 클랜원들 연습할서버가 없었던거다..

그래서 연습다운 연습도 못하고 대회를 나갈수 밖에 없었다.

어쨌꺼나 승패는 갈려서 졌고, 다음번에는 정말 좀더 잘해서 우리 클랜의 명예를 되찾을수 있기를 바랄 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