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ol Life

한국여자들은 왜 공짜로 평등하냐?????????

뭐 퍼온내용이긴 한데, 나름대로 이사람이 말하고자 하는 요점을 나름대로 정리 하자면,

"국가를 위해 기여한것도 없으면서, 남녀 평등 외치지 말고 그에 상응한 기여를 한뒤에 요구를 해라"


라는 뜻으로 함축된다고 볼수 있는데...

이게 내게는 고개를 끄덕이게 하는 내용이다.

회사같은경우를 예를 들어보자..

회사에 취직 해서 자신이 해놓은결과는 아무런것도 없는데, 무조건적으로 월급올려달라 직급 올려달라 하면, 과연 그사람이 그 회사에 계속 다닐수 있을까?

다들 당연히 "아니오" 라는 답이 나오리라 보인다.

이게 바로 평등한거 아닌가? 실력있는 사람과 결과물이 있는 사람에게 직급이 주어지고 급여가 올라가는 실상 말이다.. (문론 예외적인 상황이 존재한다는건 알지만 내가 말하고자 하는건 보편적이고 원리원칙을 말하는거다..)

또한가지 예를 들자면, 보통 남여 직장에서 근무할때에 여성들은 무거운 물품을 신체적인 이유로 못드는 경우도 있다. 그때 여성이 보통 주변 남자 동료에서 부탁을 하면 일반적으로 거의다 들어준다.

이 경우를 꺼구로 생각 해보면, 남자가 힘이 없고 너무 마른체형이라 옆에 좀 힘좀 있어보이는 여성에게 부탁을 했다..
그러면 대체적 일반적으로 "남자가 그것도 못들어요? 연약한 여자에게 그런걸 들라고 하다니... " 이런 소리 나온다.

아니라고 생각 하나? 그러면 뭐 내가 지금 쓴글에 해당 안되는 분일테니 뭐 상관 없겠다.

문론 나야 몸도 튼튼 힘도 튼튼이라 저런 부탁 할일 없지만 옆에서 보면 가끔 저런 여성을 보는경우가 있는데.. 아무리 얼굴 곱상하고 옷 이쁘게 입어도 내눈에는 그순간부터 왠 폭탄 하나가 있나.. 라는 모습으로 비쳐져 보인다.

이러한 사회에서 보이는 회사를 볼때에도 이런식인데.. 대체 뭘 평등을 원하는건지.....

아래 내용의 말투가 좀 공격적이고 그런건 나도 보기가 안좋고 정리가 좀 안되보이는 글이긴 하지만, 그래도 나름대로 내가 쓰는 글보다는 나은것 같아서 퍼온다..

이거 보고 남자 페미네 어쩌네.. 한다면 뭐 할수 없지만, 내가 볼때는 저런 여성은 싫다는것이며, 그렇다고 차별이네 어쩌내 하면 정말 답 안보인다..-.-+

해당글 URL 은 http://kr.n2o.yahoo.com/NBBS/1211600372 이다.